건강하고 즐거운 이륜차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사소식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21-12-01    조회수 : 810
제목 스즈키, 올 뉴 GSX-S1000GT 가격 공개 및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1-12-01 조회수 810
내용

스즈키코리아는 지난 9월말 공개된 4기통 스포츠 투어러 2022 올 뉴 GSX-S1000GT의 가격을 확정하고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2 올 뉴 GSX-S1000GT의 가격은 개소세 인하를 반영해 1831만원으로 확정됐다. 첫 고객 인도는 12월 예정이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액세서리 플러스+ 프로모션은 그랜드 투어러의 실용성과 더불어 디자인을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사이드 케이스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세트 구성은 사이드 케이스 좌/우, 브라켓, 가니쉬(블루, 다크 블루, 블랙), 잠금장치가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GSX-S1000/GT를 구매 후 인도를 완료한 고객에 한정하여 시승기 및 출고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시승기와 출고기를 SNS에 공유할 경우, GSX-S 시리즈 한정판 모자를 증정한다.

완전히 새롭게 진화한 스포츠 그랜드 투어링 모터사이클 2022 GSX-S1000GT는 순수한 스포츠 바이크의 단단하고 가벼운 뼈대와 함께 완벽하게 진화된 152마력 4기통 롱스트로크 999cc 엔진을 품고 있다. 화끈한 스포츠성능을 베이스로 확실한 장거리 투어러로 구분 지을 수 있는 안락함, 편의기능, GT 뱃지에 걸맞은 스타일링까지 고집스러우면서도 조화롭게 완성시켰다. 형제 모델인 스포츠 투어러 GSX-S1000F보다 한 수 위의 퍼포먼스와 장거리 주행의 안락함을 원하는 진지한 투어링 라이더들을 위해 모든 부분을 다듬었다.

S1000GT의 프론트 카울, 윈드스크린 및 사이드 미러는 모두 운전자에게 가는 불필요한 주행풍을 막아주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됐다. 각 부품들은 수많은 풍동 테스트를 통해 개선 및 고안되었기에 고속 주행 및 장거리 여행시 라이더에게 오는 주행풍을 효율적으로 막아주어 피로를 줄이고 GT 본연의 라이딩을 만끽할 수 있다.

6.5인치 풀 컬러 TFT LCD 방식의 계기판은 라이딩 시 필요한 중요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며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SUZUKI 마이스핀(mySPIN)이 최초로 적용되어 스마트폰에 설치된 마이스핀 앱을 통해 총 5개의 기본 앱과 더불어 다양하고 유용한 기타 앱들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계기판 표면은 반사 방지 코팅에 긁힘 방지 기능이 있어 밝은 태양빛 아래에서도 뛰어난 시인성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왼쪽 핸들에는 마이스핀 및 다양한 전자 장비들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컨트롤 스위치가 위치해 있으며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 소켓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다.

GSX-S1000GT는 스즈키의 엔진 기술력이 집약된 슈퍼바이크인 3세대 GSX-R1000의 4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을 탑재했다. GSX-R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3세대 엔진은 월드슈퍼바이크 챔피언십 시즌챔피언을 포함해 수많은 레이스에서 우승하며 독보적인 성능을 전 세계에 입증한 전설적인 엔진이다.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내부 부품에 대한 내구성과 효율성 개선을 매년 진행하였으며 2007년과 2015년, 2021년까지 총 세 차례 걸친 대대적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신뢰높은 궁극의 엔진으로 진화되었다.

라이더는 통합 전자 주행보조 장비인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S.I.R.S.)을 통해 날씨나 노면 변화 등 주행 조건 및 개인의 라이딩 스킬과 스타일에 따라 최적화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구동력(트랙션) 제어 시스템, 전자식 스로틀, 업/다운 퀵시프트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저속 RPM 보조 시스템, 이지 스타트 시스템)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스포츠 머신인 GSX-R1000의 DNA가 적용된 트윈 스파 알루미늄 프레임과 스윙암은 동승자와 장비를 가득 실은 경우에도 민첩한 핸들링과 뛰어난 강성을 유지한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브렘보 모노블록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와 310mm 플로팅 디스크가 장착되어 더욱 강력하고 신뢰 높은 제동력을 제공한다. 댐핑, 리바운드, 압축 조절가능한 도립식 포크와 링크식 리어 서스펜션은 라이딩 환경에 맞는 최상의 승차감과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날렵한 디자인의 6스포크 알루미늄 케스트 휠과 맞춤 설계된 던롭 로드스포츠2 래디얼 타이어의 조합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All New GSX-S1000GT의 제원, 가격, 프로모션,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즈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uzuki.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motorcycle-story.com/post/2266?findex=&category_id=2

이름 댓글달기
비밀번호
스팸방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