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이륜차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사소식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21-12-03    조회수 : 668
제목 인디언 모터사이클, 2022년 라인업 공개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1-12-03 조회수 668
내용

미국 최초의 모터사이클 회사인 인디언모터사이클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11월 2일, 크루져, 배거 및 투어링 모델 전반에 걸쳐 업데이트된 기술과 새로운 액세서리를 갖춘 2022년형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2022년 라인업에는 이미 발표된 22년식 치프를 제외하고 새롭게 공개된 모델은 없지만, 각 라인업에 걸쳐 새로운 컬러를 공개했다. 특히 새롭게 소개된 실버 쿼츠 컬러가 가장 대표적으로 소개되며 대부분의 라인업에 신규컬러로 편입되었다. 이에 스카우트에는 실버 쿼츠 / 블랙 메탈릭, 스카우트 바버에는 실버 쿼츠 스모크와 티타늄메탈릭, 스카우트 바버 트웬티에는 실버 쿼츠 스모크, 스프릿 블루 메탈릭 컬러가 각각 추가 되었다고 밝혔다.

인디언 챌린저 모델은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22년식에는 트랙션 컨트롤 기능이 더욱 부드럽게 재조정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투어링 모델은 라이드 커맨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블루투스 호환성과 부팅속도가 개선시켰고 라이드 커맨드가 장착된 모델에 일괄 적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2년에는 장거리 라이딩시 수납공간을 충족시키기 위한 러기지 컬렉션을 비롯하여, LED새들백 라이트와 스카우트용 패스파인더 LED헤드라이트와 바이크 기울기에 따라 개별 LED를 활성화 시키는 아답티브 LED 헤드라이트 등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극대화 시켜줄 다양한 파츠 악세서리도 공개 하였다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CEO 마이크 도허티는 “고객들의 피드백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제품의 개선과 이를 주도하는 가장 중요한 위치며 이를 토대로 2022년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기술과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새롭게 재해석한 인디언 치프의 발표로 크루져, 배거 및 투어링 모델의 포괄적 라인업이 구축되었으며 고객 피드백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기술과 광범위한 악세서리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2022년은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현재 2022년 국내 출시 될 모터사이클 및 가격은 미정으로 추후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02-794-6111)로 문의하면 된다.


https://www.motorcycle-story.com/post/2343?findex=&category_id=2

이름 댓글달기
비밀번호
스팸방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