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이륜차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사소식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23-08-03    조회수 : 395
제목 해양 레저 서핑 보트 LS 4 Surf 화창상사 부산 전시장 입고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3-08-03 조회수 395
내용
 


리갈 보트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사인 화창상사는 서핑 보트 ‘LS 4 Surf’가 부산 전시장에 입고되었다고 전했다. 

‘LS 4 Surf’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해양 레저인들을 위한 럭셔리 서핑 보트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부대기능 장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거대한 크기의 보트는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하며, 화려하게 디자인된 외관은 마치 그리스 신전의 조각상을 연상시킨다. 성인 한 명이 누워서 쉴 수 있는 넓은 조종석과, 조종석에 장착된 Dual 9인치 디스플레이, 직관적인 UI는 사용자의 안전과 직결되는 보트의 상태 확인에 용이하다. 

또한 기본적으로 장착된 Surf System 2.0 기능은 사용자의 서핑 실력에 맞추어 파도의 설정이 가능하며, Fastrac Hull은 서핑 보트가 최대 26% 빠른 스피드를 내는 것과 동시에 보트의 연비를 30% 향상시켯다.  

볼보사의 V8 350엔진과, 엔진룸에 기본 장착된 소화기는 사용자의 안전 또한 놓치지 않았으며, 안전한 해양 레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리갈사의 ‘LS 4 Surf’는 화창상사 부산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화창상사 부산 전시장 (051-761-0369) 로 문의하면 된다.

https://www.motorcycle-story.com/post/5166?category_id=5&

이름 댓글달기
비밀번호
스팸방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