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이륜차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사소식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23-08-03    조회수 : 365
제목 럭셔리 해양 레저 보트의 대명사 Regal 33 Express 부산 전시장 입고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3-08-03 조회수 365
내용
 


리갈 보트의 수입사인 화창상사는 럭셔리 보트 ‘33 Express’가 부산 전시장에 입고되었다고 밝혔다. 

‘33 Express’는 크루저 모델의 보트로 출시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체적으로 유연한 곡선의 디자인은 럭셔리 보트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여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조종석은 성인 한 명이 누워서 쉴 수 있을 만큼의 넓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며, 조종석에 장착된 hull side 창문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조종석의 넓은 하드탑은 시원한 그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해상 위에서의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볼보 엔진이 장착되어 안전성도 놓치지 않았다. 

다양한 어메니티 또한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쾌적한 환경을 위한 에어컨/히터는 물론 리갈사의 크루저급 보트에서는 유일하게 킹사이즈 침대가 장착되어 격이 다른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장착된 스피커, 앰프, 우퍼 등이 포함된 스테레오 성능 패키지는 세일링의 흥겨움을 더했다.

리갈사의 ‘33 Express’가 입고됨에 따라 화창상사 부산 전시장에 방문하면 ‘33 Express’를 직접 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화창상사 부산 전시장 (051-761-0369) 로 문의하면 된다.

https://www.motorcycle-story.com/post/5165?category_id=5&

이름 댓글달기
비밀번호
스팸방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